본문 바로가기
나의 기록장/맛집기록

창원 중동 맛집 [언덕위의 나폴리]

by 차이삐용 2022. 7. 26.


창원 중동에 유명한 맛집 언덕위의 나폴리 다녀왔어요
언덕위의 나폴리는 가성비좋고 맛도좋고 양도많다고 유명하죠?

오픈시간 맞춰 11시 32분에 갔더니 벌써 2테이블이나 차있더라고요




안쪽에 주방이 아주 넓었어요
화덕피자가 유명한데 화덕도 있고 직접 만드신다고 분주하시고 만드는게 다 눈에 보이더라고요

아기 의자도 있고 아기식기들도 많았어요
어린아기 데리고 오신분도 있었어요



벽에 보석 십자수들이 가득!



기본 세팅입니다




메뉴

 


메뉴에 사진이 있으니까 다 맛있어보이고 선택할때 더 고민되더라고요~
피자 파스타 필라프 샐러드 음료 순서에요



저희는
마르게리타피자
새우날치알(로제)
리코타깔조네샐러드
자몽에이드
생맥주
이렇게 시켰어요!



수제잼과 식전빵 수제 피클이에요
따뜻한빵에 수제잼이 정말 맛있어요



음료는 자몽에이드 생맥이에요
자몽에이드는 한번 리필가능해요!
더운날씨에 생맥주가 캬아~
전 알쓴데 친구는 아주 대만족을 하더라고요




리코타깔조네 샐러드
빵을 직접잘라주시는데 안에 치즈와 꿀이 들어있어요! 화덕에서 방금꺼내와서 뜨거운데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요
그리고 리코타!! 수제로 만드셨는데 증말 진하고 맛있어요~




새우날치알파스타에요
새우가 아주통통하고 날치알이 위에 뿌려져서 토도독 터지더라고요 심지어 로제! 맛없을수가 없어요~




마르게리타피자
토마토소스왼 치즈 바질이 맛있더라고요
언덕위의 나폴리는 피자가 정말 맛있어요 두껍지도않고 치즈도 맛있고
다음에는 다른피자도 시켜보고싶었어요!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사진
근데 양이 진짜 많아요
다 못먹을뻔했어요
이럴줄알고 그동안 키워온 식욕을 몽땅 발휘했어요
둘이가면 두개만 시켜도됩니당~
식전빵을 주시는게 그거먹고 먹으니까 진짜 배불렀어요!


저희가 다먹고 나올때 벌써 대기가 있더라고요
오픈시간 맞춰서 대기없이 먹을수 있었어요
진짜 다음에 꼭 가서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가족단위도 많이 오시고 연령대가 다양했어요
옆테이블어 노부부가 와서 드시더라고요
별미로 한번씩 부모님모시고 와도 괜찮을거같아요 !

역시 명불허전 언덕위의 나폴리네요




영업시간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20

주차는 상가 지하에 하실수있어요!